2015년 3월 30일 월요일

주객전도 아키텍처 / 프로그래밍




댓글 1개:

  1. 포프님. 저는 유니티를 3년정도 다룬 그래픽디자이너입니다. 그리고 유니티코딩도 어느정도(?) 합니다. 언리얼과 유니티를 비교해보면 확실히 그래팩이나 퍼포먼스에서 언리얼이 많이 나은 것 같은데요. 이 둘의 근본적인 기술차이가 어떤 거라고 할 수 있나요? 둘다 openGL, DirectX API를 사용하는데... 그 차이가 무엇인가요? 그냥 C++ / C# 차이인지..아니면.. 그냥 단순히 코딩을 잘짠것과 못짠것과의 차이인지.. 아니면.. 쉐이딩 기술의 차이인지.. 아니면 렌더러의 차이인지.. 만약 쉐이딩과 렌더러의 차이가 많이 있다면...그 차이를 좀 자세히 설명해줄 수 있나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