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월 9일 월요일

캐나다 컴공학과 교수가 되다


학계에 대한 불만을 종종 말했음에도 불구하고 대학교수가 되었습니다. 돌 던지지 말아주세요 -_-;;;

댓글 2개:

  1. 포프님 안녕하세요! BCIT 컴퓨터 학과 써치 중 우연히 포프님을 알게되어 하루만에 전자책까지 구매하게 된 사람입니다 ㅎㅎ

    먼저 교수님 되신 것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이전 글들을 읽어보니 You totally deserve it!
    북미 이민 준비중인 사람 입장에서 여러 블로그들을 검색하고 있었는데, 이만큼 현실/객관적이고 자세한 포스팅은 없더군요. 정말 감사드립니다.

    포프님 이력을 읽고, 고민중이던 BCIT 입학을 준비하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실례가 안된다면 BCIT 컴퓨터 학과에 대해 두가지 정도만 여쭙고 싶은데, 메일주소를 찾지 못하여 이렇게 댓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1. BCIT 컴퓨터 학과가 Com Information Tech(CIT) 와 Com Systems Tech(CST) 로 나뉘어 지는데, 두 학과의 명확한 차이를 잘 모르겠습니다. (저는 한국에서 수리통계 금융업 종사자로 컴퓨터 공학을 새롭게 공부하고자 하는 사람으로, 홈페이지를 읽어봐도 두 과의 차이를 이해하기가 힘들더군요 ㅠㅠ)

    2. 포프님은 먼저 BCIT에서 diploma 취득하신 후 bachelor's degree 까지 취득하신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혹시 diploma 과정 skip 후 Bachelor's degree 를 바로 이수하는 방법도 있을까요?

    이제 티칭에 실무까지 병행하시느라 더욱 바쁘실텐데 꾸준한 포스팅 감사드립니다.
    가능하다면 이메일 소통을 하고 싶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요! valuewhativalue@gmail.com

    답글삭제
    답글
    1.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