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1년 12월 21일 수요일

게임개발 포에버라는 팀블로그를 열었습니다.

뭐, 이미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한 2주전쯤에 게임개발 포에버라는 이름의 팀블로그를 열었습니다. 이미 제가 있는 북미쪽에서는 인기높은 AltDevBlogADay란 팀블로그에서 컨셉을 빌려왔는데요. 이 블로그의 컨셉은 매우 간단합니다. '다른 게임개발자나 게임개발 지망생 한명에게라도 도움이 될만한 내용을 하루 하나씩 올린다.' 입니다. 매일 글이 올라올 수 있게끔 필자님들도 한 20분 모셨고, 게임개발자 모두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프로그래머/기획자/아티스트 님들을 모두 필자로 받았습니다.

현재 운영한지 대략 2주인데 벌써 올라온 글의 수가 한 타스는 되고(거의 매일 하나씩 올라왔죠. ^^) 방문자 수도 5천명 돌파... 그리고 읽으시는 분들의 반응도 너무 좋습니다.

게임개발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매일 아침 출근/등교길에 한번씩  들러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참여해주실 분들을 더 모집합니다. 필자분들을 최소 100명 정도 모으는게 목적입니다. 특히 아트 및 기획 관련 글을 기고해주실 분들이 더 필요합니다. ^^ 관심있으신 분들은 필자 가이드 페이지를 읽어보시고 제게 연락을 주세요.


댓글 3개:

  1. 쉐이더 공부가 하고 싶어서 검색하다
    우연히 이 블로그를 찾았는데
    다른 책보다 정말 쉽게 잘 설명되어 있어서 만족했고
    최종 목표가 외국 기업인데 거기에 대한
    가이드라인도 있어서 또 만족했고
    게임 개발을 하고 공부하는 사람들을 위해
    블로그까지 만드신 것에 또 다시 만족스럽습니다.
    정말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 @문준석: 도움이 된다니 다행이네요. 계속 힘닿는한 열심히 이것저것 공유할테니 준석님도 나중에 참여해주세요. 쉐이더 강좌보다가 궁금한거 있으시면 언제나 물어보시고요.

    감사합니다.. ㄱㄱㅑㅇㅏ~

    답글삭제
  3. 게임개발 포에버많은 좋은 글들 늘 잘보고 있습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