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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년 8월 28일 일요일

A와 B가 8bit 숫자일때 A와 B의 값을 바꾸는 함수

블로그 방문자중 다음과 같은 키워드로 검색한 사람이 있어서 서비스겸 답을 올림...(아마 예전에 북미취업 가이드에서 면접 질문 예제를 올릴 것 때문에 검색 hit가 된듯..)

A와 B가 8bit 숫자일때 A와 B의 값을 바꾸는 함수. 단 새로운 변수를 사용하면 안됨

A = A ^ B  (^는 XOR 임)
B = A ^ B
A = A ^ B

팁: A ^ B는 A | B - A & B 임.. (즉, A나 B, 단 A B 둘다 포함인 것은 제외)
검증: 밴다이어 그램을 그려볼 것

2011년 8월 3일 수요일

Unlimited Detail 렌더링 기법 업데이트

Unlimited Detail 테크의 최근 업데이트 비디오.  예전에 이 테크에 대해 블로그 글을 올린적이 있어서 그냥 이번 것도 올림.. 예전에 비해 특별히 달라진 건 없는 듯... 

현재 20 FPS 정도로 돌아간다는데.. 애니메이션 처리는 어떻게 할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