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 렌더링 프로그래머, 30% 잠자는 숲속의 미녀(?), 10% 그냥 프로그래머, 5% 장농속 음악인, 30% 미스테리
그래도 어느정도 결과물은 나온 것을 보니 먹튀는 아닌 것 같습니다. 그래도 아직 갈길은 멀어서 현재 폴리곤 위주의 개발 환경은 오래 갈 것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Unlimited Detail관련 자료를 검색하다가 여기까지 오게되었습니다.저는 현재 벤쿠버(캐나다)의 게임개발회사에서 일하고 있고, 3D게임개발에 많은 관심이 있습니다. 포프님과 처럼 3D게임 개발회사에서 일하려면 어떻게 해야할지 조언좀 부탁드려도 될까요?
@GreebSW 안녕하세요. 너무 막연하게 질문을 주셔서 딱히 뭐라고 답을 드려야할지 모르겠네요. 이미 여기서 일하고 계시니 잘 아실거 같은데요...제가 예전에 썼던 북미취업 가이드 읽으셨는데도 잘 모르시겠다면 이메일을 주세요. 쥐메일 아이디 popekim 입니다.
@john2karl 오히려 먹튀같은 분위기인게.. 이게 새로운 테크가 아니거든요... 이미 수년간(혹은 수십년간?) 존재해온 기법임.. 그냥 그럴듯하고 말로 포장만 한 경우랄까 -_-;
그래도 어느정도 결과물은 나온 것을 보니 먹튀는 아닌 것 같습니다. 그래도 아직 갈길은 멀어서 현재 폴리곤 위주의 개발 환경은 오래 갈 것 같습니다.
답글삭제안녕하세요. Unlimited Detail관련 자료를 검색하다가 여기까지 오게되었습니다.
답글삭제저는 현재 벤쿠버(캐나다)의 게임개발회사에서 일하고 있고, 3D게임개발에 많은 관심이 있습니다. 포프님과 처럼 3D게임 개발회사에서 일하려면 어떻게 해야할지 조언좀 부탁드려도 될까요?
@GreebSW 안녕하세요. 너무 막연하게 질문을 주셔서 딱히 뭐라고 답을 드려야할지 모르겠네요. 이미 여기서 일하고 계시니 잘 아실거 같은데요...
답글삭제제가 예전에 썼던 북미취업 가이드 읽으셨는데도 잘 모르시겠다면 이메일을 주세요. 쥐메일 아이디 popekim 입니다.
@john2karl 오히려 먹튀같은 분위기인게.. 이게 새로운 테크가 아니거든요... 이미 수년간(혹은 수십년간?) 존재해온 기법임.. 그냥 그럴듯하고 말로 포장만 한 경우랄까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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